>> 모든 상품의 교환과 반품은 판매담당자와 통화 후 가능합니다.
ㆍ상품 자체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.
- 미리 사진을 촬영해 두시고 1:1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. (환불/교환 가능)
- 교환시에는 반드시 배송된 택배업체(우체국택배)을 이용하셔야 원활하게 빠른 처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ㆍ고객님의 단순변심인 경우
- 반송시 제품상태가 재판매 될 수 없기 때문에 교환, 반품은 불가합니다.
ㆍ반품 / 교환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ㆍ고객센터와 협의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ㆍ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보관상 발생한 상품의 변질 및 파손,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능힙니다.
ㆍ포장을 개봉하여 드셔본 경우 및 고객님의 주관적인 판단(맛, 식감, 미각, 후각)에 의거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ㆍ배송지 오류기재 및 연락이 되지 않은 경우 택배사에서는 제품을 보관하지 못하며 그냥 두고갈 경우 식품 특성상 페기 해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.
위와 같은 상황 발생 시 교환, 환불등의 보상이 안됩니다.
꼭 ! 상품 주문시 배송지 정보 및 연락처 정보 확인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.